Profile/Commu

베서니 정 | Bethany Jung

WizvixeN 2021. 2. 21. 03:49

stay sweet.


CM. @ sss_eull

베서니 정
Bethany Jung
학년 / 나이 Junior, 11학년 / 17세
생일 5월 12일
성별 여성
키 / 몸무게 굽미 160cm, 굽포 163cm / 52kg

1. 개요

" 여보세요? "
아뇨, 자긴데요.

뭐 이런 애가 다 있지? 너드는 아니고, 그렇다고 퀸카는 더더욱 아닌 그 녀석.

 

1-1. 성격

그 녀석은 내가 아는 그 누구보다도 귀찮음이 심한 녀석이었다. 매사에 무기력하고, 거의 모든 일을 따분해하며 뭐 하나 투덜대지 않는 일이 없었다. 한마디로, 별로 좋은 성격은 아니었다. 꼭 참여해야 하는게 아닌이상 왠만한 이벤트에는 전부 얼굴조차 비추지 않아 모르는 사람 반, 아는 사람 반인 어떻게보면 꽤 신비주의인 인물.

 

다만 놀랍게도, 은근 장난기 있는 성격이었다는 것. 물론 아무에게나 그런 것은 아니고, 본인 기준에서 편한 사람들한테는 그렇다고 한다. 어리광도 많이 부린다던가, 여러모로 다른 사람 같은 면이 있다. 어쩌면 따분하지 않은 일에는 좀 더 적극적으로 임한다는 이야기일지도 모른다고 생각되기도 한다. 진짜인지는 불명.

 

1-2. 외모

꽤 어두운 고동색 머리를 가지고 있는데, 빛이 잘 들지 않는 곳에서 보면 흑발로 보일 수준이다. 앞머리 없이 앞가름마로 갈라지는 긴 생머리. 그에 반해 피부는 흰 편인데, 밖에 잘 안나가는 성향이 한 몫 했지 싶다. 눈은 머리칼보다는 밝은 황토색으로, 눈꼬리가 아주 살짝 올라가있다. 인상이 매서워보이거나 하지는 않을 정도.

 

붉은 색이 잘 어울리며, 본인도 잘 알고 있는지 주로 착용하는 악세사리 종류나, 의상의 색이 붉은 계열인 경우가 잦은 편. 

 

1-3. 인간관계

앞서 말했듯, 사람과 원만한 관계를 가지기에 좋은 성격은 아니다. 다만 그렇다고해서 누군가에게 무례하게 굴거나 하는 개차반도 아니기 때문에... 교내에서는 적당히 공기같은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그래도 10학년때에 비하면 친구가 많아진 것 같다고 생각중이다. 그때는 정말이지, 자발적 아웃사이더였으니.


2. 기타

운동을 싫어하나, 이와 반대로 잘한다. 그냥 남들보다 조금 더 잘하는 수준이 아니라 아예 재능이 있는 수준. 조금 더 정확히는, 몸을 움직이는 거의 모든 일에 특출나다. 귀차니즘에 가려 별로 빛을 못 봤지만...

 

얼떨결에 학교 복도를 뛰며 도망가는 모습을 보인 탓에, 육상부에 들어가게 되었다. 하고싶지 않았다지만 코치가 하도 귀찮게 해서 어쩔 수 없었다고. 이 이후로는 교내 체육 대회 등에 대표로 참여하였으므로 예전보다야 인지도가 높아진 편.

 

2-1. 타 캐릭터와의 관계

유진 맥스웰 / Eugene Maxwell

우리집 입장료는 컵케이크야.

베서니의 첫사랑이자 현애인. 컵케이크에 홀랑 넘어가 시작된 인연이 정신차리고 보니 연인이 되어있었다고.